LOGO

공지사항

제목 미래융합대학 [Cheer UP! 공모전] 안내
작성자 경영학과과대표
작성일자 2021-10-15
첨부파일
2021-2학기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Cheer UP! 공모전 제출서식.hwp

[미래융합대학] 2021-2학기 미래융합대학 Cheer UP! 공모전

신청 시 반드시 지정된 신청서류 첨부파일 제출

본 프로그램은 공모전이므로, 학생들이 직접 공모작품을 파일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1. 진행 절차

서류 제출



공모전 심사



결과 발표



우수공모작

특강 영상제작

1015~ 1025

1026~ 1029

111

11월 중



*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예정

* 우수 공모작의 경우 특강영상 촬영 진행(30분 이내)




2. 공모 주제 (1)

. 이취업 사례 공모

- 재학생 및 졸업생의 이취업 사례 등

. 학습법 공모

- 나만의 공부방법 등




3. 공모 기간

2021.10.13() ~ 2021.10.25.() 자정




4. 참가 대상

명지대학교 미래융합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




5. 제출 서류

(필수) 신청서류 한글(hwp.) 파일

(필수) 신청서류 PDF 스캔 파일 (자필서명 또는 전자서명)



제출파일명: [공모전]이름_학과_학번
) [공모전]박미융_부동산학과_60180000

 제출 서류 양식은 첨부파일 참조 

신청서류는 신청서, 저작권사용허가서, 개인정보동의서, 응모작품을 모두 포함합니다.




6. 공모전 기획서 작성 양식

- 형식: 한글 (HWP)

- 분량: A4 3매 이내 (지정된 양식 준수 필수)

- 휴먼명조체 15pt, 줄간격 160%




7. 제출 방법

- 이메일 접수만 가능, 메일 접수 시 제목에‘[공모전]’ 말머리를 쓰고 접수할 것

. 공모전 참가 신청서

. 공모전 저작권 사용 허가서

.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

. 응모작품 1

위의 서류를 작성하여 mjpsb@mju.ac.kr 2021.10.25() 자정까지 제출




8. 평가 기준

평가 항목

내용

배점

공감성

내용 및 의미에 대한 공감도

25

완성도

학습(취업)수기 전반의 완성도

25

적합성

공모 주제와의 일치도 및 적합성

25

창의성

표현 방식 및 독창성

25



9. 공모전 결과

111() 15시에 미래융합대학 홈페이지에서 발표

** 수상자에 한해 시상 관련 문자 발송




10. 시상 내역

수상 공모작은 미래융학대학장상, 장학금 시상

최 우 수 상(1): 50만원

우 수 상(1): 30만원

장 려 상(2): 10만원

* 제출된 작품은 심사기준에 따라서 심사를 거쳐 우수작 선정




11. 우수 공모작 특강 : 2021.11.13.() / 2021.11.20.()

* 우수 공모작 선정시 11월 중 특강 영상촬영 진행(30분 이내)




12. 문의 및 참고

미래융합대학 사업추진팀  02-300-1580 / 02-300-1568

미래융합대학 홈페이지 http://future.mju.ac.kr




13. 주최/주관

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