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

공지사항

제목 미래융합대학 Cheer UP! 공모전(기간연장)
작성자 경영학과과대표
작성일자 2021-10-28
첨부파일
2021-2학기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Cheer UP! 공모전 제출서식 (1).hwp

[미래융합대학] 2021-2학기 미래융합대학 Cheer UP! 공모전


신청 시 반드시 지정된 신청서류 첨부파일 제출


본 프로그램은 공모전이므로, 학생들이 직접 공모작품을 파일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
1. 진행 절차


서류 제출(기간연장)





공모전 심사





결과 발표





우수공모작


특강 영상제작


1015~ 1028


1028~ 112


113


11월 중




*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예정


* 우수 공모작의 경우 특강영상 촬영 진행(30분 이내)




2. 공모 주제 (1)


. 이취업 사례 공모


- 재학생 및 졸업생의 이취업 사례 등


. 학습법 공모


- 나만의 공부방법 등





3. 공모 기간


2021.10.13() ~ 2021.10.28.(목) 오전 9시까지





4. 참가 대상


명지대학교 미래융합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





5. 제출 서류


(필수) 신청서류 한글(hwp.) 파일


(필수) 신청서류 PDF 스캔 파일 (자필서명 또는 전자서명)




제출파일명: [공모전]이름_학과_학번
) [공모전]박미융_부동산학과_60180000


 제출 서류 양식은 첨부파일 참조 


신청서류는 신청서, 저작권사용허가서, 개인정보동의서, 응모작품을 모두 포함합니다.





6. 공모전 기획서 작성 양식


- 형식: 한글 (HWP)


- 분량: A4 3매 이내 (지정된 양식 준수 필수)


- 휴먼명조체 15pt, 줄간격 160%





7. 제출 방법


- 이메일 접수만 가능, 메일 접수 시 제목에‘[공모전]’ 말머리를 쓰고 접수할 것


. 공모전 참가 신청서


. 공모전 저작권 사용 허가서


.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


. 응모작품 1


위의 서류를 작성하여 mjpsb@mju.ac.kr 2021.10.28(목) 오전 9시까지 제출





8. 평가 기준


평가 항목


내용


배점


공감성


내용 및 의미에 대한 공감도


25


완성도


학습(취업)수기 전반의 완성도


25


적합성


공모 주제와의 일치도 및 적합성


25


창의성


표현 방식 및 독창성


25





9. 공모전 결과


113() 15시에 미래융합대학 홈페이지에서 발표


** 수상자에 한해 시상 관련 문자 발송





10. 시상 내역


수상 공모작은 미래융학대학장상, 장학금 시상


최 우 수 상(1): 50만원


우 수 상(1): 30만원


장 려 상(2): 10만원


 * 제출된 작품은 심사기준에 따라서 심사를 거쳐 우수작 선정





11. 우수 공모작 특강 : 2021.11.13.() / 2021.11.20.()


 * 우수 공모작 선정시 11월 중 특강 영상촬영 진행(30분 이내)





12. 문의 및 참고


미래융합대학 사업추진팀  02-300-1580 / 02-300-1568


미래융합대학 홈페이지 http://future.mju.ac.kr





13. 주최/주관


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